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성을 통해 Intelligence 기술 융합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여

DK메디칼시스템㈜은 2019년 지난 1일부터 오는 5일까지 미국 시카고 McCORMICK PLACE에서 열리는 2019 북미영상의학회(RSNA)에 4회째 연속 참가하며 세계 의료영상장비 시장에 높은 DK 브랜드의 가치와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의료 분야의 인공지능 기술 적용의 확대를 반영하듯 올해 RSNA의 AI 쇼케이스 전시는 작년보다 더 큰 규모로 진행되며, 이에 세계적인 흐름에 맞추어 DK메디칼시스템은 의료영상진단 AI Technology의 플랫폼이 돼 줄 업그레이드된 Digital Full-Automated Ceiling X-ray 영상획득장비인 INNOVISION EXII (Elin T5) 를 전시한다. 

이번 부스에 전시되는 디지털 X-ray 'INNOVISION-EXII (Elin T5)'는 DK메디칼시스템만의 오랜 기술적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장비로써, X-ray Imaging System에 AI 기술 적용의 기초라 할 수 있는 Automation and Synchronization 기술을 기본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Auto-Stitching, Auto-Positioning Function을 선보였다. 간편한 터치 조작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User-Friendly Interface로 신속한 검진을 통한 효율성 그리고 안전성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대한민국 업계 최초로 Dual Digital Ceiling system을 개발한 DK메디칼시스템은 X-ray 영상 장비에 AI 기술이 가장 잘 구현될 수 있는 시스템 플랫폼을 보유해 시장을 선도하게 될 브랜드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X-ray 'INNOVISION-DXII'는 고가의 Flat Panel Detector 한 장으로 테이블, 체스트 촬영이 모두 가능한 cost-effective한 제품으로 기존 U-arm 시장의 제품을 대체 가능해 가격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디지털 장비 구매 시 좋은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인 ST-90D제품은 스탠드와 테이블이 통합된 일체형 제품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술용 C-arm 'PROSTAR'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굿디자인(Good Design)을 수상한 제품이다. 특히 슬림한 디자인으로 수술실과 같이 제한된 공간에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43" 대형 Full HD모니터를 장착해 고화질의 대화면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방사선 피폭을 줄여주는 펄스테크놀로지(Pulsed Technology)를 채택해 기존 제품 대비 방사선 피폭량을 대폭 감소시켜 사용자 및 환자의 안정성을 높였다. 

DK메디칼시스템 해외사업부문 한승학 상무는 "DK메디칼시스템은 브랜드가치 강화를 위해 RSNA와 해외 전시회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해외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남미지역에 활발한 수출 상담이 부스에서 이뤄지며 더욱 고객층이 다양해지는 모습"이라며 북미를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DK메디칼시스템의 역량에 대해 밝혔다.

이외에도 디지털 의료 영상진단 장비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DK는 북미 와 중남미 시장에서 사업파트너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적극적인 신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