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DIA 자선골프대회 후원금 1,500만 원으로 방한용품·김장김치 구매, 어려운 이웃에 전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 25일 서울 월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자)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 가구 100세대에 방한용품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 보내기' 행사를 진행했다.
▲신영자 관장은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겨울내의, 온수매트, 김치 등 꼭 필요한 선물을 전해주심에 감사를 표한다”며 “올 겨울 산타가 되어주신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임직원 여러분들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느껴진다 ”고 전했다. 사진은 협회 임직원이 신영자 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협회는 지난 9월 30일 진행된 'KMDIA 제5회 자선골프대회'로 모아진 후원금 중 1,500만 원으로 기부 물품인 방한용품과 김장김치를 구매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은 모아진 후원금으로 구매한 방한용품과 김장김치 등 기부 물품.
▲어려운 이웃의 겨울철 경제적 지원 및 건강한 생활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이경국 협회장을 포함한 협회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기부 물품을 박스 포장한 후 2인 1조로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방문해 온수매트 설치 및 방한용품·김장김치 전달을 실시했다.
▲이경국 협회장은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기부에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사 및 삼목회원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돕는 뜻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이경국 회장(오른쪽)과 김은경 회원지원부장이 기부 물품을 배달하고 있다.
▲협회는 내달 3일 서울 관악구청과 함께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은 '따뜻한 겨울 보내기' 나눔봉사에 참여한 협회 임직원이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