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구매고객 친수성 자가도뇨 카테터 스피디캐스 컴팩트 추가 증정

덴마크 의료기 회사 콜로플라스트는 자사 친수성 자가도뇨 카테터 스피디캐스 컴팩트 여성용 출시 3주년을 기념해 2019년 내달부터 3개월간 구매고객에게 구매 시 동일 제품 3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이다. 대상은 스피디캐스 컴팩트 여성용 8박스(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며, 구매와 동시에 동일 제품 3박스(9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피디캐스 컴팩트는 기존 제품보다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개봉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친수성 코팅 카테터다. 여성용 제품은 기존 제품의 1/3 크기로 립스틱과 비슷한 사이즈이다. 일반적인 카테터는 윤활제, 청결제 등 부수적인 제품들을 함께 들고 다녔어야 했는데, 이 제품은 카테터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콜로플라스트 마케팅 담당자 정치영 매니저는 "스피디캐스 컴팩트 여성용은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세련돼 다른 일상 제품들과 함께 소지했을 때 크게 튀지 않아 휴대하기에 부담 없다. 따라서 일상생활 중에 도뇨를 숨기고 싶어 하는 사용자들의 프라이버시를 지키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가격의 부담 때문에 여유롭게 사용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콜로플라스트 상담센터나 카카오 ID '콜로플라스트'를 통해 문의 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립스틱 크기의 여성용 자가도뇨 카테터, 스피디캐스 컴팩트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