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리더를 통해 성장 및 의사진과의 업무 관계에 대한 포커스 강화

Cook Medical은 Jean-Marc Creissel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겸 디렉터가 됐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직책 하에서 Creissel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운영을 총괄하고 환자, 고객 그리고 직원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Cook Medical이 진정 현대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변혁하는 것을 주도 하며, 혁신적인 의료 솔루션의 제공을 통해 전 세계의 환자 치료를 개선한다는 당사 목표아래 지역 내 직원들의 역량강화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Cook Group 및 Cook Medical의 Pete Yonkman 사장은 "Jean-Marc는 거의 30년간 Cook Medical 내에서 다양한 직책을 두루 경험했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습니다. 또한 그는 최소 침습 기술을 가진 Cook의 최첨단 기기들을 이 지역 의사들이 활용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리라 확신합니다"고 전했다.

Creissel은 1990년에 Cook에 합류해 이후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에서 몇몇 글로벌 팀과 지역팀을 이끌어왔으며, Cook Medical의 Urology(비뇨기과학) 전문분야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를 역임했고 가장 최근에는 대중화권(Greater China) 및 동남아시아 운영 담당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Creissel은 지난 10년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Barry Thomas의 은퇴 계획에 따라 그 후임을 맡게 된 것이고 Cook Japan의 부사장 겸 대표이사로서 Thomas는 Cook Japan의 운영 및 전략기획에 대한 자문역할을 하게 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그는 일본 현지 팀의 니즈와 일본 내 의료진들과의 업무 관계가 잘 뒷받침될 수 있도록 지역 및 글로벌 부서들이 잘 연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며, 상당의 업무는 일본에서 진행되지만 거주지는 호주로 변동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Thomas는 Cook Medical에서 19년간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으며 경력을 쌓아 온 것으로 알려졌다. 2008년 그는 아시아태평양 담당 부사장 겸 디렉터로 임명돼 이 지역에서 당사의 성장과 사업확장을 이끌었으며, 그는 의료기기 및 제약 업계에서 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문성을 쌓으면서 해외 경영 업무를 수행해 왔다.

Yonkman은 "그간 매우 헌신적인 자세로 이 지역 내 환자 및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Barry에게 Cook 그룹을 대표해 감사를 표한다"며 "그의 리더십 하에서 당사의 아시아태평양 팀은 지난 10년간 직원 수 60명에서 600명이 넘는 규모로 성장해 왔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Barry가 아시아 지역에서 성장에 매우 중요한 일본팀을 지도하고 이끌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