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 SETEC서 성공리에 개최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 17일 서울 SETEC에서 한국의료기기공헙협동조합,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화장품협회 등과 함께 '2019 의료기기·화장품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 '2019 의료기기·화장품산업 채용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테이프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남권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장, 신동진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장, 이명규 대한화장품협회 부회장, 이경국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노홍인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 오제세 국회의원, 김초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기획이사, 이재화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김희찬 대한의용생체공학회장, 조완구 대한화장품협회장, 이영호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 개막식 후에는 박람회 부스투어가 진행됐다. 사진은 GE헬스케어코리아 부스 앞에서 VIP들이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 의료기기와 화장품 업계에 관심이 있거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2019 의료기기·화장품산업 채용박람회' 입장 등록을 위해 접수대 앞에 줄을 서있다.
▲ 의료기기업계 구직 희망자들이 박람회 내 마련된 채용공고 게시판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다.
▲ 의료기기업계 구직자들은 박람회 한편에 마련된 매칭컨설팅 부스에서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의료기기업체와 직무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은 구직자들이 매칭컨설팅 상담을 위해 대기하는 모습.
▲ 한 취업 희망자가 (주)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일)의 부스를 방문해 현장면접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 이번 박람회에는 의료기기업계 취업 희망자들을 위한 채용설명회가 진행됐다. 사진은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의 세션이 진행되는 모습.
▲ 이번 박람회에서는 1:1 직무별 멘토링을 통해 현직 선배와의 취업상담, 진로상담 등도 제공됐다. 멘토로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등을 비롯해 여러 의료기기·화장품 관련 업체 관계자가 참여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