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의료기기산업대상, 제16회 KMDIA 정기포럼 동시 개최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 6일 서울드래곤시티(용산구 소재) 5층 백두홀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과 '제4회 의료기기산업대상 수여식 및 제16회 KMDIA 정기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중소벤처기업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등 정부, 유관기관 및 학계 전문가, 전현직 회원사 임원 및 산업계 CEO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경국 협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이경국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많은 혁신의료기기가 개발되고 병원과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의료기기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의료기기 산업진흥에 정부와 기업이 힘쓰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투자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의료기기산업이 성장할 수 있는 열린 생태계가 조성돼야 한다"고 밝히며 "협회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오제세 의원(더불어민주당)은 'KMDIA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6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개최한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영상 및 협회 20년 발자취 영상을 상영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 6일 서울드래곤시티 백두홀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보건복지부 보건산업진흥과 남지원 사무관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관리과 최장용 사무관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정형재활기기과 이창형 연구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의료기기산업단 의료기기산업팀 이진수 팀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급여등재실 치료재료등재부 김은숙 차장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해외전시팀 김승옥 차장 △㈜의학신문사 △콘메드코리아(유) 전영철 고문 등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이진수 팀장, 남지원 사무관, 이창형 연구관, 이경국 협회장, 김승옥 차장, 김성주 의학신문사 대표이사.
▲ 이경국 협회장(왼쪽에서 6번째)을 비롯해 기념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KMDIA 창립 20주년 떡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서 '메시지월'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시지월'은 본행사 전 참석자들이 창립 20주년 기념 축하메시지 또는 협회에 바라는 점 등을 적고 퍼즐을 맞추는 이벤트다. 사진은 이창규 1대 협회장이 제막식에서 메시지월 퍼즐 조각을 맞추고 있는 모습.
▲ 이번 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제4회 의료기기산업대상 대상 수상자인 박건우 고대안암병원 의료기기상생사업단장이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 '(주)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는 제4회 의료기기산업대상에서 기술혁신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윤석호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 대표(오른쪽)가 시상자인 김근식 동방메디컬 대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박순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의료기기화장품산업단장(오른쪽)은 지난 6일 서울드래곤시티 백두홀에서 개최된 '제4회 의료기기산업대상' 수여식에서 산업진흥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박순만 단장과 시상자인 이창규 제1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이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 '제16회 KMDIA 정기포럼'에서 특별강연을 맡은 아시아태평양의료기술산업협회(APACMed) 하지 길(Harjit Gill) 회장이 '헬스케어에서의 혁신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나군호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융복합의료기술센터 소장은 '제16회 KMDIA 정기포럼'에 참석해 '미래 의료환경의 변화 대응'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6일 오후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제16회 KMDIA 정기포럼'을 개최했다. 사진은 '의료기기산업 육성을 위한 열린 생태계 조성 방안'을 주제로 패널토의를 진행하는 모습.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