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전화 및 이메일 통해 선착순 접수 가능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오는 24일  제약 및 의료기기 회사의 영업기획 담당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약 CRM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서울 강남구 소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될 이날 행사에서 유비케어는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CRM(고객 관계 관리) 활용과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 자사가 개발한 SFE(영업 효율화) 솔루션 'UB Sales(유비세일즈)'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UB Sales' 소개에 앞서 최재진 대표의 특별 강연도 진행된다. 최재진 대표는 엘러간(Allergan)과 한독에서 Commercial Excellence Head를 역임하고, 현재는 'ExcelLancer'라는 이름의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강연 주제는 '헬스케어 산업의 CRM 운영 전략 및 Data Science(데이터 사이언스)'다. 

강연에 이어 소개될 'UB Sales'는 제약 및 의료기기 영업에 최적화된 CRM 솔루션으로, 2015년 출시돼 현재 30여곳의 제약/의료기기 회사에 영업 효율화(SFE, Sales Force Effectiveness) 솔루션 및 지출보고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비케어는 여러 제약/의료기기 회사의 CRM 구축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집약해 최근 'UB Sales 클라우드 패키지 버전'을 소개하며, 커스터마이징 대신 고객사가 직접 다양한 옵션과 기능을 선택 및 설정함으로써 회사의 전략이나 정책을 솔루션에 반영할 수 있는 것과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내부 서버 구축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소개했다.

이상경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제약/의료기기 회사들의 산업 현황에 대한 정보와 CRM 솔루션 활용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하면서 국내 헬스케어 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유선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