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력 레이저 요법을 사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식

탈모치료 의료기기 헤어빔(원텍㈜, 대표이사 김정현)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탈모치료기'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헤어빔은 탈모치료기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헤어빔은 안전한 저출력 레이저 요법(LLLT, Low Level Laser Therapy)을 사용한다. LLLT 요법은 레이저 빛이 두피 전체에 직접 전달함으로써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혈류산소량을 증가시켜 모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원리이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가한 김정현 대표이사는 "탈모치료 의료기기로서 가지고 있는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과 구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런 헤어빔의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인정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경제와 소비생활을 주도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높이고자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왔다. 올해로 17회차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선정기준은 소비자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탈모치료 의료기기 헤어빔 에어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