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최신 트렌드 및 의학 지견 공유

한국엘러간(대표 김지현)이 7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자사의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 쿨스컬프팅®(CoolSculpting®)의 도입 1주년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쿨스컬프팅®의 개발 배경, 작용 기전 및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특히 새롭게 쿨스컬프팅® 홍보 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고은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관련 광고 동영상을 선보이는 등 제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고은은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선도적 기업 엘러간과 함께 쿨스컬프팅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어 기쁘다"며, "바디라인에 대한 자신감을 찾아줄 수 있는 쿨스컬프팅을 앞으로 많은 분들께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대표적인 바디 컨투어링 시술 중 하나인 쿨스컬프팅®은 수술이나 바늘 사용 없이, 제어된 냉기를 이용해 피하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로, 복부, 허벅지, 턱밑, 등 옆구리, 팔뚝(상완)의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쿨스컬프팅®은 비침습적 시술로서 시술 후 회복기간이 비교적 짧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허 받은 '저온지방감소술(Cryolipolysis)'이라는 기술을 적용해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전 세계 80개국에서 총 700만회 이상의 시술이 시행된 바 있다. 또한 한 부위당 최소 35분의 시술로, 시술 시간이 짧은 특징이 있다. 

▲ 한국엘러간이 7일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 쿨스컬프팅® 도입 1주년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홍보 모델 배우 한고은이 새로운 광고 컨셉 쿨하게 관리하자를 알리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