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사와 다쿠지/알파미디어

죽을 때까지 건강하게 사는 법

시라사와 다쿠지 / 알파미디어

50을 넘어 죽을 때까지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사는 법 

이 책에는 죽을 때까지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건강 장수를 실현하는 매일의 건강 법칙이 담겨 있다. 모두 일상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단순하고 쉬운 것들로, 이 책을 알게 된 당신은 오늘부터 성공적인 안티에이징의 첫걸음을 내디딘 것이다. 

● 주식을 현미로 바꾸기만 했는데도 10주에 3.5kg 감소 
● 1일 30분 걷기로 치매 예방 
● 과식을 하면 뇌가 노화된다 
● 설탕과 백미 중독에서 케톤식으로 벗어나자! 
● 자기 전 10분 간 복식호흡하기

12가지 인생의 법칙

조던 B. 피터슨 / 메이븐

인생의 비극 앞에 무너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고된 삶에 무너지지 않고 의미 있는 삶을 사는 지혜를 12가지 법칙에 담아 전하는 전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 조던 피터슨의 『12가지 인생의 법칙』. 이 책은 영미권 최고의 질의응답 사이트인 '쿼라(Quara)'에 올라온 질문에 답을 쓰는 저자의 취미에서 시작되었다. '인생에서 누구나 알아야 할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에 40개의 법칙에 대한 답을 올렸고, 이 목록은 12만 명이 읽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책은 저자가 올렸던 답변 가운데 12개를 추려 3년 동안 집필한 것으로, 혼돈과 질서의 경계선에 있는 인생의 의미를 찾아 최악의 시기를 지나고 있을 때에라도 망가지거나 쓰러지지 않고 견딜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어깨를 펴고 똑바로 서라, 당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오직 어제의 당신하고만 비교하라, 세상을 탓하기 전에 방부터 정리하라, 쉬운 길이 아니라 의미 있는 길을 선택하라 등 모두 12가지의 법칙을 통해 의미 없는 삶을 끝내고 인생이란 바다를 현명하게 항해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