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주년 맞아 가장 큰 부스규모로 총 32종류 장비 전시 예정

원텍(대표이사 김정현)은 올해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9)에서 수술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소개되는 수술용 의료기기 장비는 홀인원(Holinwon), 베인케어(Veincare), 베인케어1940(Veincare1940), 지아이 레이저(GI Laser), 싸이(Thy) 등으로 지난해 11월 열린 세계적인 의료기기 박람회 독일 메디카(Medica)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들이다. 

특히 홀인원은 국내에서는 최초 개발된 홀뮴(Ho:YAG) 레이저 의료기기로, 전립선 비대증, 척추내시경 레이저 수술, 요로 및 신장결석 등 다양한 수술에 사용 가능하다. 홀인원의 2100nm 레이저 파장대는 침투 깊이가 낮고 주변 조직의 손상이 적은 강점이 있다. 때문에 세밀하고 정교한 레이저 수술에 최적화됐다.  

다양한 정맥류 수술, 산부인과, 이비인후과, 갑상선 등 분야에서 최소 침습 수술이 가능한 베인케어와 싸이 역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아 키메스 참가이래 가장 큰 부스규모로 출전하는 원텍은 수술용 의료기기 외에도 프리미엄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 피코케어(PICOCARE), 피코원(PICOWON), 산드로듀얼(Sandro-Dual)을 포함한 총 32종류의 장비를 전시한다. 원텍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의 755nm, 1064nm, 532nm 파장대를 구현하는 원천기술을 토대로 국내외 사용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기기의 안정성은 물론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김정현 원텍 대표이사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원텍은 앞으로의 20년을 위한 사업 포트폴리오 구성에 헤어빔과 같은 홈케어 사업과 함께 수술용 의료기기 분야인 헬스케어 사업을 포함시킴으로써 원천 기술력을 토대로 의료기기 사업 다각화 및 고도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키메스는 오는 14일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원텍 부스(A210)에서는 탈모치료용 의료기기 헤어빔 에어 및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클라비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원텍 헬스케어 제품(좌부터 베인케어, 베인케어1940, 홀인원, GI레이저, 싸이)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