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외충격파쇄석기' 등 혁신적인 신제품 대거 선보여

엠아이텍(대표 박진형)은 KIMES 2019에서 지난 20여 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로 체외충격파쇄석기와 피부미용장비, 혈당측정기 등 그동안 개발한 혁신적인 기능의 장비들을 선보인다.

특히 기술력을 인정받은 '체외충격파쇄석기(ASADAL-M1, SDS-5000)'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시장의 흐름을 충분히 고려하고, 제품을 기획한 국내 의료기기 장비의 기대주로 올해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충격파의 안전성 및 시술의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제품으로 고품질의 영상과 환자의 안정적인 시술 환경을 구성해 높은 쇄석률이 나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혈당측정기 'GBIO-BASE'와 'GBIO-i'는 노 코딩(No coding)시스템으로 쉽고 빠른 혈당측정이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GBIO-i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엠아이텍은 관계사 휴바이오메드 PTCA(경피적 관동맥 성형술) 액세서리 제품의 해외 영업마케팅을 담당하는 등 해외판로를 개척을 위해서도 노력 중이다. 

엠아이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 등 의료기기산업 전문가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의료시장 및 변화된 환경에 맞춘 혁신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