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 국내 성형외과에서 태국 의료진과 교육, 토론 가져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대표 유병재) 에스테틱브랜드 멘토(MENTOR®) 가 COE (Center of excellence)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3-4일 태국 성형외과 전문의 3명을 초청해 국내 의료시설을 방문하고 가슴성형 수술 방법에 대한 교육 및 토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멘토는 COE 프로그램을 통해 2013년도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가슴성형 수술 관련 주제로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다.

특히 교육행사를 진행한 이후부터 한국 의료진들의 우수한 가슴성형 수술 결과로 지역내에서 리더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에 매년 교육 요청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 멘토는 1년에 최소 2회 해외 의료진과 가슴성형 수술 경험을 나누고 있고, 지금까지 국내 30개 병원에 대만∙태국∙인도네시아 등 국가의 의료진 120명이 방문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태국에서 카셈삭 파융타나쌉(Kasemsak Pyungtanasup) 밤룽랏 병원 성형외과 전문의, 쏨분 와이프립(Somboon Waiprib) 마스터피스 클리닉 성형외과 전문의 및, 쏨싹 슐리와타나퐁(Somsak Chuleewattanapong) 얀희 국제병원 성형외과 전문의가 한국을 방문해 서울 디에이성형외과에서 진행된 가슴성형 수술을 참관하고 수술 방법에 대해 토론했다.

참석한 태국 의료진은 모두 한국 성형외과 시장의 성장과 성형외과 의료진의 높은 학술적 관심에 좋은 평가를 보냈다. 

멘토는 다음달에 인도네시아 의료진을 한국에 초청할 계획이며, 이 같은 기회를 통해 한국을 의료 허브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