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채널 통해 진행되는 캠페인 이벤트 참여 시 총 2,000만원 상당 캠페인 경품 증정

헬스케어 브랜드 브라운(www.braunhealthcare.com/kr)이 써모스캔(ThermoScan) 귀적외선체온계 신제품 IRT6510 출시를 기념해, '#엄마의다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IRT6510은 뇌의 시상하부와 동일한 혈액을 공유하는 고막의 열을 측정해, 신체 내부의 온도 변화를 빠르고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귀적외선체온계다. 외이도(귓구멍) 안에 넣은 팁을 신체의 온도에 가깝게 예열해 부정확한 온도 측정 결과를 방지해주는 예열 팁 기술과 체온 측정에 적절한 위치를 안내해주는 포지셔닝 시스템, 그리고 9개 체온 측정값을 저장하는 메모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브라운 의료기기 판매를 담당하는 주식회사 헬렌 오브 트로이(Helen of Troy Limited)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 매니저 팬지 챈(Pansy Chan)은 “신제품 IRT6510 출시를 기념해, 규칙적이고 정확한 체온 측정과 일회용 렌즈필터 교체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엄마의다짐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모두가 함께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2월 말까지 10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일회용 렌즈필터 교체 사용을 다짐하는 브라운 가족사랑 온라인 서명운동, 가족의 체온 측정값을 기록하는 브라운 엄마의 기록, 올바른 체온 측정 방법과 건강 상식에 관한 퀴즈를 푸는 브라운 헬스퀴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공식 카카오스토리 페이지(story.kakao.com/ch/braunhealthcare),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braunhealthcare.korea)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브라운 써모스캔(ThermoScan) 귀적외선 체온계 시리즈는 약 52주 동안 미국 전체 체온계 시장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소아과 의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추천하는 1위 체온계 브랜드로 꼽힌 바 있다. 또한, 브라운 체온계는 한국에서도 엄마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체온계 1위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캠페인과 브라운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braunhealthcare.com/kr) 또는 공식 카카오스토리 페이지(story.kakao.com/ch/braunhealthcar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braunhealthcare.korea)를 참고하거나, 소비자상담실(1588-6237)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