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훈 지음/ 홍재

말만 들어도 힘이 나네요 - 잠재된 욕구에 불꽃을 튀게 하는 촌철살인의 말
이남훈 지음/ 홍재 

잠재된 욕구에 불꽃을 튀게 하는 촌철살인의 말

<말만 들어도 힘이 나네요>는 각각의 상황과 특정한 조건에서 상대를 설득하고 동기부여 하는 방법을 매우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제까지 출간된 대화법에 관한 책들과는 달리, 실제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대화 스킬과 동기부여 원리를 매우 효과적으로 제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비즈니스 전문기자로 활동한 저자가 수많은 CEO 및 직장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얻은 소중한 취재의 결과물이다. 이에 현재 수많은 기업에서 이뤄지고 있는 소통 비법과 효과적인 동기부여 방법은 물론 잠재된 욕구에 불꽃을 튀게 하는 촌철살인의 말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아랍과 이슬람 - 그 문명의 역사와 사상
임병필, 김종도, 안승훈, 유왕종, 김병호, 이성수 외 지음/ 모시는사람들

전 세계 문화와 역사에 끼친 영향으로 보나, 오늘날 우리 사회에 점점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으로 보나, 아랍과 이슬람 세계를 오해와 편견 없이 이해하는 것이 긴요해지는 시점에 아랍과 이슬람 세계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하여 역사는 물론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 각 분야별 특성을 서술한 기본 입문서이다. 

이미 아랍과 이슬람에 대한 이해를 돕는 책들이 적지 않게 소개되고 있으나, 이 책은 그러한 성과들을 기반으로 하면서, 좀 더 대중적이고, 폭넓게 접근하는 입장으로 저술되었다. 오랫동안 한국사회에서 ‘비주류 지역, 문화’로 소외되어 있던 아랍과 이슬람이 ‘한국사회의 시민권’을 당당히 행사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우리의 의식과 삶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시켜 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