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강경시스템 개발, 고성능 복합 전기수술기 공개

대화기기(대표·윤대영)는 KIMES 2018을 통해 프리미엄 의약품 주입펌프와 고성능 복합 전기수술기, 자체 개발한 국산 복강경 시스템을 첫 공개 한다.

의약품 주입펌프 ‘MEDIFUSION’은 1979년 대화기기 창립 이후 1993년 국산 최초 개발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25년 외길만 걸어온 대화기기의 대표 브랜드이다.

글로벌 수입제품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지속적인 R&D를 통해 기술력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중점으로 개발한 DI-6000(INFUSION PUMP)과, DS-5000(SYRINGE PUMP)을 RACK SYSTEM과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 정식 출시한다.

전기수술기(bovie) ‘MEDITOM’은 1987년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자사의 대표 제품 브랜드이다.

신규 출시하는 DE-400은 LCD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고성능 수술기
에 적용되는 A.P.C(Auto Power Control)와 Auto Stop 기능을 탑재해 더욱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조직의 절개와 응고가 가능한 고성능 복합 전기 수술기이다.

DE-400제품의 출시로 현재 고성능의 수입제품을 사용하는 대학·대형병원에서 국산 제품의 사용이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