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세컨드 레이저’, ‘헤어핌 에어’ 등 전시

원텍(대표 김정현)은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8)에 참가해 피코 세컨드 레이저, B2C 제품인 헤어빔 에어와 자회사 화장품 라인인 클라비안을 선보인다.

지난 1999년 설립된 원텍은 창립이래 레이저 원천 기술력을 토대로 다양한 레이저 의료기기를 개발하면서 국내 리딩 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기업으로는 최초로 미국 FDA허가를 받은 피코케어는 기존 나노 세컨드 레이저보다 1,000배 짧은 듀레이션으로 조사되는 레이저이다. 피코 세컨드 레이저는 더 예리하면서도 덜 자극적으로 피부치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문신제거나 난치성 색소질환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10월 출시된 헤어빔 에어는 탈모 치료 의료기기로 분당 서울대병원과 경북대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홈케어 제품이다. 69개의 레이저 단자가 두피 전체에 골고루 조사돼 단위 면적당 모발수 증가는 물론 모발 굵기의 강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원메디코의 화장품 라인인 클라비안은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베리 브라이트 마스크팩을 비롯한 스킨케어 라인을 출품한다.

원텍은 키메스 전시회 기간에 헤어빔 에어와 클라비안 화장품 할인 이벤트도 실시해 일반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코엑스 1층에 위치한 A-210 전시부스에서 원텍의 기술력과 함께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