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신임회장 선출 및 보건·의료기기산업 공로자 표창 수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는 제19회 정기총회를 오는 28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강남구 삼성동 소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선 올해부터 3년간 협회를 이끌어갈 제8대 신임 협회장 선출과 함께 새로운 이사회 임원진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날 정기총회는 1·2부 행사로 나눠 진행되며, 1부 총회에선 ‘2017년 사업성과 및 예·결산 보고’와 함께 ‘2018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제8대 협회장 선출 및 임원 선임의 건’등을 의결한다.

1부 총회에 이어 2부에서는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산업의 발전에 공로가 큰 업계 CEO 및 종사자, 의료기기 기자에게 정부 부처장관 및 유관기관장, 협회장 표창 수여식이 진행된다.

표창 대상자는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3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10명,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표창 3명,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 10명 등 총 44명이다.

또한, 제7대 협회장으로 3년의 재임기간 동안 혁신과 도전으로 협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황휘 협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오랫동안 협회와 협력해 산업계 발전과 의료기기 안전 사용 홍보에 노력을 아끼지 않은 연세대 윤영로 의공학 교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박인숙 연구기획조정과장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협회 홍순욱 상근부회장은 협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회원사 대상 서비스 확대 및 업계 발전을 위한 지원 사업을 소개하고, 회원사와 함께하는 의료기기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성장을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MDIA 제19회 정기총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2-596-0847, 또는 협회 홈페이지(www.kmdia.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기 바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