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미래의학연구재단, 오는 17일까지 접수

[KMDIA_공지사항_2017.11.15]

미래의학 국제포럼 : 심장·당뇨·암 질환의 바이오 치료법

재단법인 미래의학연구재단은 미래의학을 선도할 유망 기술 정보와 연구 동향을 적기에 공급함으로써, 뛰어난 아이디어와 기술을 빠르게 공유하고, 개발된 신치료기술을 효과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연구생태계를 발전시킴으로써, 정부의 R&D 부서를 비롯해 바이오의약산업계와 의학생명과학연구자를 위한 공익을 실현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이에 재단법인 미래의학연구재단의 목적 사업의 일환으로 미래의학 국제포럼을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 1층 강당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본 미래의학 국제포럼은 미래의학생명과학 분야의 산·학·연 네트워킹 활성화를 통해, 1) R&D 분야의 아이디어 공유, 2) 상호간 니즈 조율을 통한 연구효율을 극대화해 3) 국내의 연구환경을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다양한 협업 방식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미래의학생명과학분야의 산·학·연의 우수한 연구자들을 모셔서 다양한 경험을 소개하고, 특히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 등 우수한 교수님들을 초빙해 최신 지견 발표, 토의 등을 통해 최신의 연구결과 및 치료법 등을 발표하고 심도있는 토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오는 17일 금요일까지 재단법인 미래의학 연구재단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신청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2. 장소 : 서울대학교 병원 의생명연구원 1층 강당
3. 참가비 : 무료
4. 참가신청기간 : 2017년 11월 17일 금요일까지

△ 자세한 정보 : 정보센터 → 공지사항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