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울대병원 의료기기연구개발센터,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의료기기를 주제로 선정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의료기기연구개발센터]

제9회 I3CT 포럼-3D PRINTING 행사

의료기기연구개발센터에서는 의료현장의 의료기기와 관련이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다양한 아이디어(R&D, 특허, 사업화 등)의 실현에 관심이 있는 아이디어 제안자, 의료인, 공학자, 의료기기 회사, 디자이너, 변리사, 투자자 등을 한 자리에 모시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포럼을 개최합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9회 I3CT포럼-3D PRINTING(3D PRINTING 기술을 활용한 의료기기)이 주제분야로 선정됐습니다.

다양한 3D PRINTING 기술을 활용한 의료기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관심과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I3CT는 Ideas, Invention, Innovation Come True을 의미하며, 여러분들의 의료기기와 관련이 있는 아이디어가 실현되기를 바라는 취지의 행사명입니다.)

1. 행사개요
1) 행사명: 제9회 I3CT포럼-3D PRINTING
2) 주제분야: 3D PRINTING 기술을 활용한 의료기기
3) 일시: 2017년 9월 6일 수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7시까지
4) 장소: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 4층 미래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172)
5) 참석자: 3D PRINTING 기술을 활용한 의료기기에 관심이 있는 산·학·연·관·병원 관계자, 일반인, 투자자 등 제한 없음 (예: 의료기기 업체, 의료인, 공학자, 디자이너, 변리사, 투자자, 마케터, 학생, 환자 등)

2. 참가 신청 방법
1) 온라인 사전등록 (https://onoffmix.com/event/108729)
2) 참석자 간 원활환 소통/교류를 위해 참석 가능인원을 제한합니다. (최대 200명)
- 참가신청은 선착순(무료)이며 참석 가능인원 도달 시 참가신청을 조기 마감합니다.
- 아이디어 발표 신청 시 의료기기 아이디어에 대한 간략한 브리핑(발표: 5분, Q&A: 5분)과 그에 대한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 분들과 의견을 교류하실 수 있습니다.

3. 유의사항
- 모든 참가자는 현장에서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비밀유지동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미동의 시 참석 불가)
- 기존에 저희 센터에서 개최한 각종 행사에 사전등록 신청 후 취소통보 없이 불참한 이력이 있는 경우는 참석이 불허될 수 있음을 사전에 알려드리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참석불허 통보를 하지 않으며, 참가신청 했으나 2일 이내에 참석자명단으로 상태 변경되지 않고 대기자명단에 있는 참석 보류 또는 불허된 경우임)

4. 행사 문의
본 행사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신민아 연구원
- 연락처: 031-787-8704
- E-메일: mdrnd@snubh.org

△ 자세히 보러가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