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제품전시와 함께 이벤트 진행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이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감사의 장을 마련한다.

회사는 이달 25일부터 양일간 서울 홍제동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리는 ‘제19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를 통해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한 루트로닉의 20년’ 특별 공간을 운영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루트로닉의 최신 장비에 대한 임상 노하우도 공개된다. 김원석 강북삼성병원 피부과 교수가 ‘멀티파장 피코레이저를 이용한 치료 노하우’란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황해령 대표는 “루트로닉의 성장은 전 세계 의사들이 준 신뢰와 응원이 바탕이 됐다”며 “그 중에서도 국내 피부과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임상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설립 20주년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성장에 많은 성원을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피코플러스는 루트로닉이 개발한 피코초 레이저다. 532 nm, 1064 nm, 595 nm, 660 nm의 멀티파장을 구현한다. 지난해 10월 트루피코에 대한 K마크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K마크 인증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orean Testing Laboratory)에서 성능 기준에 따라 시험하고, 성능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한해 주어지는 인증 제도다. 시험 대상 의료기기가 해당 성능 기준에 적합함을 증명한다.

그 중에서도 트루피코란 국내품목허가를 받은 피코초 레이저의 펄스폭이 550ps로 출력됨을 의미한다. 피코플러스는 트루피코에 대한 K마크 인증 취득을 통해 피코초 레이저의 펄스폭이 인허가 사양과 동일한 피코초 대역임을 증명했다.

행사 부스에는 피코플러스 외에도 클라리티 프로, 라셈드 프로, 스펙트라, 엔커브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전시되며 20주년 퍼즐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