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 관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선보여

클래시스가 자사 제품 ‘사이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지난해 4월 동종 장비 최초로 고강도집속형초음파(HIFU)를 이용한 ‘복부 둘레 감소’ 적응증으로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사이저(SCIZER)를 선보인 바 있다.

업그레이드된 사이저는 냉각 시스템을 장착함으로써 환자의 시술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BMI(체질량지수) 30kg/m2 이하이고 복부지방 두께가 2.5cm 이상인 사람에게 시술하였을 때 복부 둘레 평균 2cm 내외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았다.

사이저는 2Mhz를 기반으로 하는 대용량의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 13mm 깊이에 주입하며 넓은 부위를 시술할 수 있는 스캐너가 장착돼 광범위한 시술이 가능하다.

복부 기준 15~30분만에 1회 시술로도 2cm 내외의 사이즈 감소를 나타내고 트윈 시스템을 바탕으로 2개 핸드피스의 동시 시술이 가능해 시술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또한 냉각 시스템을 장착해 환자의 시술 편의성이 높아지게 됐다.

클래시스 임종혁 국내영업부총괄팀장은 “이번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이저는 국내는 물론 나아가 해외 체형 관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Paradigm)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해 왔다. 이 장비는 차세대 미용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고객과 환자 모두에게 만족을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