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광고에 적용하는 웹 3.0 시대의 새로운 광고 홍보 트렌드 소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는 의료기기광고 활성화를 위해 2017년 상반기 ‘의료기기광고 전문세미나’를 오는 16일 목요일,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7) 기간 중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18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의료기기 광고에 적용하는 웹 3.0 시대의 새로운 광고 홍보 트렌드’를 주제로 특별히 초빙된 광고가 90분 동안 진행된다. 스마트 2.0 시대에 소셜미디어의 확산에 따라 디지털 매체를 통한 광고 마케팅이 대두되고 있는 현황을 소개하고, 매체 환경의 변화에 따른 광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의료기기광고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세미나는 무료 진행하며, 의료기기 종사자 및 의료기기 광고 관련 정보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회는 상반기 세미나를 시작으로 정기민원교육을 통해 의료기기 광고 심의에 대한 민원인들의 이해력 증진을 도모하고, 광고심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의료기기광고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