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 설치의 용이함과 비용 효율성의 장점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대표·노현태)는 KIMES 2017에서 케어스트림 ‘OnSight 3D ExtremitySystem’을 선보인다.

‘OnSight 3D Extremity System’은 식약처 허가 단계 중에 있으며, 정형외과, 영상의학과와 병원을 위한 사지용 국소부위의 단층면 영상을 얻는 시스템으로 3D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차폐실 인테리어 및 추가 전기 증설공사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의 용이함과 비용 효율성의 장점이 있다.

이외에 ‘DRX-Plus 디텍터’와 ‘DRX-Revolution’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DRX Plus Detector’는 더 높은 DQE 지원으로 조사량을 낮추면서도 이미지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액체 저항성 및 IEC 표준 60529 에 대한 IPX 레벨 7 수준 획득으로 30분 동안 수중 1m의 방수기능을 자랑한다.

DRX 제품군의 이미징 솔루션은 모두 탁월한 X-Factor 무선 디텍터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설계됐다. 이에 동일한 디텍터가 전체 DRX 제품군에서 원활하게 작동해 기존 장비와도 호환이 되며, 기존 시스템 또한 쉽고 저렴하게 전환, 교체, 확장이 가능하다.

케어스트림은 DR솔루션 뿐 만 아니라 CR(Computed Radiolography) 솔루션에 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해 CR 시스템 구매의 최적의 기회와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