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밴드, 다가올 봄을 대비하여 다이어트 관심 급증

인바디가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와 함께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 핫바디 챌린지'는 ‘TLX PASS’를 통해 전국 3,000여개 제휴 시설에서 원하는 운동을 자유롭게 이용한 후 인바디밴드를 통해 체지방률, 근육량 등의 변화를 확인함으로써 운동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 부여와 함께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이달 28일 화요일까지 총 4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체성분 분석이 가능한 인바디밴드를 지원하고, 내달 6일 월요일부터 약 8주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8주간 진행되는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는 참자가들의 SNS 후기와 인바디 앱을 통한 체성분 변화 인증 등의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자를 선정한다. 1등은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 2등은 그랜드하얏트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3등은 TLX PASS, 4등은 인바디밴드 스트랩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핫바디 챌린저로 최종 선발된 40명은 내달 2일 목요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LX PASS’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바디 마케팅팀은 운동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시즌인 만큼 인바디밴드를 통해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TLX PASS’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인바디밴드를 통해 체지방율과 근육량의 확연한 변화를 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