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도 수리 및 제품 업그레이드 지원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업체인 (주)엠트리케어(대표 박종일)가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2년으로 연장 확대하는 새로운 고객 안심 케어 플랜을 발표했다.

엠트리케어,
국산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

엠트리케어가 시중 일반 체온계 20개를 자체 조사한 결과, 휴대하고 쓰는 체온계의 특성상 보증기간 이후에 파손되거나 핵심 부품이 고장 나는 비중이 매우 높게 나타났다. 특히 수입 체온계의 경우 품질 보증 기간에도 보증 수리가 아닌 교환만 가능하고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 국내에서 AS나 교환이 어려워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은 상황이다.

이에 엠트리케어는‘써모케어’ 체온계 구매 고객이 AS 걱정 없이 안심하고 스마트 체온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고객 안심 플랜을 확대 제공하게 됐다.

엠트리케어 박종일 대표는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 무상 품질 보증 기간 2년 케어 플랜은 기존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단순 연장 지원하는 것 이외에도 기기 자체 결함뿐만 아니라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 수리 및 제품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는 100% 국내 기술과 국내에서 생산, 품질 검수 설비를 통해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를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로 수입 경쟁 제품의 AS 불만에 대해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하겠다"고 설명했다.

‘써모케어 스마트’ 체온계 무상 품질 보증 기간 2년 케어 플랜은 기존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고객센터, 제품 웹사이트, 모바일 체온관리 서비스인 써모케어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제품 AS를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