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디안, 급성질환에 대한 진단 20분 내 끝내, 높은 정확도와 빠른 결과 도출

지난 5일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가 복합 현장진단 제품인‘TruQuick™’을 출시했다.

본 솔루션은 열대성, 전염성, 성매개감염, 호흡기, 소화기, 암 및 심장 질환의 신속 진단을 목적으로 한다. 메르디안은 본 솔루션을 통해 아태지역을 비롯한 신흥 시장 내 판매를 위한 고부가가치 신속진단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다.

‘TruQuick™’은 정성분석 방식으로 60개 이상의 측방유동 면역 크로마토그래피 검사로 구성돼 있다.‘TruQuick™’의 신속 진단은 전염성 병원균을 비롯해 주요 급성질환에 대한 진단을 10에서 20분 내에 끝낼 수 있으며 정확도가 높고 빠른 결과 도출이 가능하다.

메리디안은 아시아와 기타 신흥시장 내에서 속도, 민감성, 특수성, 풍부한 제품군을 갖춘 임상시험에 대한 수요에 대응해 본 솔루션을 내놓게 되었다.

루즈 웰친(Lourdes Weltzien) 메리디안 아태지사장은 “급성장세에 있는 아태지역 현장진단 시장에 새로운 신속진단 브랜드인‘TruQuick™’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메리디안은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현지 수요와 당국의 허가 빈도를 고려해‘TruQuick™’제품군을 신속히 내놓을 계획에 있다”고 말했다.

리처드 E. 에벌리(Richard L. Eberly) 메리디안 사장 겸 최고영업책임자는 “최근 몇 년간 메리디안의 핵심 경영 전략 중 하나는 신흥시장에 대한 영업 역량 확대였으며 이에 중국, 싱가포르, 호주, 아프리카, 남미 지역으로 영업 범위를 넓혀 왔다“며 ”또한 이들 신흥 시장을 겨냥한 제품 포트폴리오 역시 빠르게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속, 현장진단 제품 브랜드인‘TruQuick™’출시를 통해 신흥 시장에 공급할 제품 범위를 확대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