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 이노베이션 센터 기반으로 전문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애 협력

대한인터벤션영상의학회(회장 도영수·삼성서울병원)가 의료기기업체 메드트로닉코리아와 MOU를 체결했다.

대한인터벤션영상의학회(회장 도영수·삼성서울병원)가 의료기기업체 메드트로닉코리아와 MOU를 체결했다.

본 협약은 학회 회원들의 술기 교육 및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 주기적으로 고품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열렸다. 도영수 회장, 이해규 부회장 외 학회 임원, 메드트로닉코리아 허준 대표와 소속 임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의료기술 및 역량 강화와 보건의료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에 합의했다.

본 MOU 체결에 따라 양측은 메드트로닉 이노베이션 센터를 기반으로 한 전문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최신 의학정보 공유 등에 협력하게 된다. 또한 의료기술 향상을 위해 이노베이션 센터를 활용한 연구 개발 활동에도 역량을 공동 투여할 예정이다.

인터벤션영상의학회 도영수 회장은 “학회 차원에서 이뤄진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들에게 고품질의 술기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본 협약이 인터벤션 전문의, 학회, 나아가 국내 보건의료 발전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