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 원주혁신도시에서 ‘제 7회 사랑나눔 걷기대회’ 개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손명세)은 내달 15일 오전 9시부터 원주혁신도시 내 미리내공원(반곡동)에서 원주시와 공동으로 ‘제7회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번 ‘사랑나눔 걷기대회’는 그간 서울에서 개최됐으나, 올해는 심사평가원의 원주 이전을 맞아 원주혁신도시에서 ‘심평원과 함께하는 원주혁신도시 물들이기’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다.

걷기코스는 원주혁신도시 내 미리내공원에서 출발해 수변 「생태 산책로→반곡역 앞→심사평가원 사옥」을 경유하는 약 4km 구간으로, 청명한 하늘아래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치악산을 배경으로 원주혁신도시를 걸으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당일 현장접수 또는 내달 13일까지 인터넷 사전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번 사랑나눔 걷기대회는 한국전통예술단 아울의 전통 국악공연을 시작으로 심사평가원 홍보대사 탤런트 송일국과 함께 걷기대회가 진행되며, 걷기코스 곳곳에서 빙고이벤트, 버스킹밴드 공연 등 여러 이벤트가 운영된다. 또한 걷기대회 종료 후 경품추첨과 가수 홍진영이 출연하는 ‘푸른숨 음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심사평가원은 임직원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모금한 ‘희귀난치성 환우 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걷기대회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수변공원 클린캠페인과 소중한 구호물품을 만드는 희망T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우리사회 사랑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걷기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랑나눔 걷기대회’ 홈페이지(www.hirawalk.or.kr)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심사평가원 홍보실(033-739-1445) 또는 제7회 사랑나눔 걷기대회 운영사무국(033-732-7714)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