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추진 사업 성과보고, 전영철 메디언스(주) 대표 감사패 수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법규위원회(위원장 김희정) 전체회의가 18일 협회 교육장에서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법규위원회 회의에서는 최근 새로이 법규위원장직을 맡은 김희정 위원장(코비디엔코리아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전임 전영철 법규위원장 감사패 수여식과 법규위 신임 임원진 소개, 상반기 법규위 분과위별 성과 보고 등이 진행됐다.
이날 김희정 법규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협회에서 가장 큰 조직이고 중요한 위원회가 법규위원회"라며"전임 위원장이 오랫동안 초석을 다져온 법규위를 이어받아 새로 신설한 부위원장제도를 통해 실무부분은 부위원장이 전담하고, 위원들의 애로사항 및 협회 지원이 필요한 부분을 주로 담당해 법규위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법규위원회는 이날 전영철 메디언스 대표이사에게 법규위원장으로서 수행한 공로에 감사하는 뜻으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를 대표해서 감사패를 수여했다.
감사패 본문 " 초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법규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임하면서 헌신적이고 열성적인 운영으로 법규위원회를 활성화시켜 명실공히 그 초석을 튼튼히 하는데 공적이 크므로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그 뜻을 감사패에 담아드립니다. 2014년 8월 18일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회장 송인금"
전영철 전임 법규위원장은 감사패를 받은 후 소감에서 "제가 부족한대도 좋은 감사패를 주셔서 뭐라고 감사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어려움이 있을 때, 발 벗고 나서야 할 일이 생길 경우 적극적으로 나서겠습니다"라고 감사말을 전했다.
왼쪽부터 전영철 메디언스 대표이사, 김희정 법규위원장
법규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각 회원사 위원들 모습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